티스토리 뷰

영국이 크리켓 월드컵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예측하기 위해 아스파라거스를 사용했던 한 점쟁이는 미국 대통령이 2020년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한다. 제미마 패킹턴은 에베셈 아스파라거스의 베일을 공중에서 버리고 어떻게 착륙하는지 '읽기'하는 것으로 다가올 세계 사건을 해석한다. 세계 유일의 ‘아스파라맨서’는 도널드 트럼프가 올해 재선되더라도 다시 탄핵돼 공직에서 쫓겨날 것으로 보고 있다.

작년에 신비한 예언으로도 알려진 제미마는 전 세계적으로 극한의 기온을 정확히 예측했다.

2020년에 다시 기후변화가 중심무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더 많은 나라들이 그 영향을 최소화하고 다른 주들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도록 압력을 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점쟁이는 세계 유일의 ‘어스파라맨서’다. 제미마 패킹턴은 2019년 잉글랜드 크리켓 월드컵 승리를 예측했다. 아스파라거스 예언가는 지구온난화 때문에 폭풍, 태풍, 허리케인, 홍수가 10배 증가할 것이라고 말하고 영국이 심각한 홍수를 겪을 것이라고 경고한다. 스포츠계에서 유명하고 사랑받는 이름들이 충격적인 스캔들에 휘말리게 될 것이며, 역대 최연소 오스카 수상자는 미래의 연기 아이콘으로 알려질 것이다. 왕실 내에서의 계속되는 혼란은 비록 군주가 우세할지라도 일부 구성원들이 공무에서 물러나는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우스터셔의 에베셈 출신 제미마 씨(64)는 올해 더 많은 왕실 출생과 사별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파라거스 예언가에 따르면 주요 정당들의 개혁이 곧 진행되고 있으며, 반대파들의 제안보다 브렉시트가 훨씬 부드럽게 당겨질 것이라고 한다.

2020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2기 당선 후 탄핵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왔다. 더 많은 나라들이 지구 온난화와 싸우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이다. 폭풍, 태풍, 허리케인, 홍수가 10배 증가할 것이며,

더 많은 홍수가 영국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스포츠와 스포츠 스타들은 스캔들에 연루될 것이다.

브렉시트는 예상된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영국의 주요 정당들은 예상보다 빨리 개편을 보게 될 것이다. 독립 소매상들과 소규모 소매상들이 부활을 즐길 것이다.

역대 최연소 오스카상 수상자는 미래의 연기 아이콘으로 환영받을 것이다. 왕실의 분쟁은 구성원들이 공무에서 물러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더 많은 왕실 사망과 출생. 유명 연예인이 예상치 못한 은퇴를 선언할 것이다. BBC의 수신료는 폐지되거나 인하될 것이다.

영국 교육에 대한 대대적인 검토는 보육원에서 대학으로 수준이 향상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채식주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다.

에베셈 아스파라거스는 세계에서 가장 귀한 야채로 알려질 것이다.

번화가의 죽음을 예고하는 헤드라인에도 불구하고, 제미마는 거대 기업들이 망하고 있는 곳에서 소규모 상점들과 독립 소매상들이 번성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지역 쇼핑에 대한 생각이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의미가 있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또한 보육원에서 대학까지 급진적인 교육 개혁을 예고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더 도전적인 기준을 가지고 있다. 지난 10년 동안 극단적 채식주의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제미마는 사람들이 동물 생산물 없이 삶을 받아들이려고 애쓰면서 2020년에 고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