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사람들은 데이트 전에 똑같은 질문을 한다. 나는 무엇을 입어야 할까?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까?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클리비지 아니면 단추가 채워져 있는가? 물론, 첫인상이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겉치레만 화려한 첫인상이 무조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상대방에게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현실적인 생각을 심어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

부족한 것보다 못 하다는 말이 있다. 

첫 데이트?

만약 그 사람을 온라인으로 만났다면, 당신은 방금 그 사람의 디지털 버전을 본 것 이다. 서로 일치하는 점들은 정확했고, 이미지는 매력적이었으며, 또한 첫 번째 메시지나 전화는 확실한 즐거움이었다. 그리고 그것이 두 사람의 기초가 된다.
하지만 온라인을 통한 만남의 시작은 상대방에게 당신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다. 목적은 서로에 대해 알게 되고, 나중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엿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첫인상이 중요하지만, 이것은 주로 그들의 행동의 진위성을 파악하는 부분이 강조된다.

 



데이트를 준비할 때 가장 큰 실수.

좋은 인상을 주고 호감을 얻고자 하는 흥분과 욕구가 여기에 속한다. 그러나 경계가 흐릿하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들은 그저 자신의 좋은 면을 보여주려고 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상대방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궁금해한다. 상대방의 이상에 최대한 맞추고자 하는 욕구는 종종 완전히 터무니없는 생각들로 이어진다. 물론 상대방이 원하는 점을 보여주어 첫인상을 좋게 만들어가는게 좋긴 하다. 하지만 그게 진정한 자신인지 확인해 볼 필요는 있다.  

정말 고려할 가치가 있는 것은 무엇인가?

외모보다 훨씬 더 관련성이 있는 것은 결국 대화 주제다. 침묵을 깨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을 생각해내라. 때로는 말 부족이 서로 끌리지 않는 것보다 불안의 이유일 때가 있다. 


그러면 당신은 외모가 과대평가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때 당신 자신을 좋아한다면, 다른 사람도 당신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만약 그나 그녀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패션 감각의 부족이나 너의 헤어스타일이 얼마나 유행하는지와 관련이 없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그것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다른 사람의 외모지상주의적인 면을 빨리 발견했음에 기뻐할 수 있다. 너는 많은 슬픔을 모면했다. 자신에게 더 진실하게 남아있을수록,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더 찾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