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ohalka.com의 연애상담은 무료입니다. 이메일로만 진행되며 자세한 사연을 이메일로 주시면 됩니다. 


 

무료연애상담 : mohalka12@gmail.com

처음 사연을 읽었을 땐 남자친구가 아직 성경험이 없는 여성에게 성관계를 강요하는구나 했다. 남자친구가 여성이 준비 되기를 기다린다고 했고 일정기간 동안 시간을 보냈지만 여전히 여성이 준비가 안 되어 남자친구는 스트레스 받고 여성은 그런 남자친구가 야속하고 이해가 안 되는 상황이구나 했다. 이 남자 과연 나랑 자는게 목적인 걸까? 날 사랑해서 만나는게 아닌 자기위해 만나는건가? 라는 고민을 상담려는 줄 알았으나. 그 짧은 글에 반전이 섞여 있어 몇 번을 다시 읽으며 아 드디어 나에게도 난독증이라는게 찾아오나 싶었다. 


그러다가 어느 날 여성과 남자친구는 남친의 자취방에서 약주를 걸치시고 관계를 시도했다. 거기에 남자친구는 피임기구까지 착용까지 한 상태였고. 어쨌든 두 사람의 시도는 실패로 돌아갔고 관계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 이후부터 이해가 안 되는건(여러가지다...) 우선 아무리 성관계 경험이 전무한 여성이라지만 관계가 실패 했음에도 임신에 대한 걱정을 ...흠... 어쨌든 그렇게 그 사건 이후로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관계를 시도하지 않게 되었고. 두 사람이 성관계를 하지 않기로 결정을 해서 관계를 맺지 않고 있는건지 아님 여전히 여성이 거부를 하고 남자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인건지  명확하지가 않다. 이야기를 차근 차근 풀어나가 보도록 하자. (죄송합니다만...제가 겪어 온 경험에 의하면 사연을 주신 분의 나이에도 성에 대해 그 만큼 무지 할 수 있구나라는게 납득이 쉽지 않다보니 자작 같기도 하고 하지만 다른 사연자님의 이야기를 보고 자작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뭔가 내 머리의 모든 세포를 집중하여 몇 번을 정독했음에도 이해가 잘 되지 않았지만. 이야기를 정리 해 보면 여성이 우회적인 방법으로 남자친구의 성욕구를 풀어주는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고 이제는 남자친구가 자신에게 성적 매력을 못 느끼는게 아닌가 해서 남자친구에게 화가 났었다는 것이다. 난독증이 온 건가 라고 싶을 정도로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이다. 분명 경황이 없는 상황에서 사연을 적다 전후만 쓰고 중간을 쓴다는 걸 잊었으리라... 내가 정리를 한게 맞다면. 남자친구는 여성이 기다려 달라고 해서 기다렸고 그러다가 성관계를 시도했지만 실패를 했고 그 이후로는 여성은 남자친구의 성욕구를 직접적인 성관계가 아닌 간접적인 방법으로 풀어와 주고 있었고 그런 부분조차도 남자친구는 불만을 표현하고 있었고. 근데 사연의 결론은 남자친구가 자신에게 성적 매력을 못 느끼는 것 같아 화가 났고 나에게 성적 매력을 못 느끼는 것 같은 남자와 연애를 계속하며 시간과 물질을 써야 하는지 고민까지도 했었고... 그래서 직접 물어봤더니 남자친구는 그건 아니라고 하고...이런...


결론으로 들어가자면, 남자친구와 관계를 하고 싶은지 하고싶지 않은지 자신의 마음부터 먼저 확인하시길 바란다. 관계가 하고 싶다면 남자친구와 1박2일 로맨틱한 여행이라도 다녀오시길. 그게 아닌 순결을 지키고 싶고 남자친구와 관계를 맺는게 꺼림직하다면 그냥 지금처럼 관계를 안 맺고 교제를 하면 되겠다. 지금 남자친구가 상담을 요청한 여성을 지켜주고 싶다고까지 말하지 않는가. 거기에 관계를 맺지 않아도 여전히 사연 주신 분의 외모 성격 지성 모든 것을 좋아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는가...


그럼에도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남자친구와의 관계는 싫지만 남자친구가 본인에게 무한한 성적매력을 느껴 매번 관계를 맺자고 조르는게 바람이라면...글쎄... 이건 방법이 없다. (과한 욕심은 독이 될 수 있다.) 남자친구도 사람이라 자존심이라는게 있을 거고 줏대라는게 있을 텐데 아마 무한정 매일 매일 조르지는 않을 듯 싶다. (과연 내가 제대로 이 사연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건가 라는 의심 반 잘 이해하고 제대로 된 상담을 하고 있다라는 기분 반으로 글을 쓰고 있음을 고백하는 바이다.)  


정리를 다시금 하자면 관계를 맺자고 조르지 않는게 불만인건지 아니면 관계 필요하다고 생각함에도 남자친구가 더 이상 시도를 하지 않는 것이 불만인건지. 자신의 무엇 때문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 명확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하는 것이 우선이다. 다행히도 이 문제 외에는 별로 크게 싸우는 커플은 아닌듯 싶으니 확실하게 자신의 마음의 향로를 결정하고 결정이 된 후에는 그 마음 고이 접어 남자친구에게 전달해 주도록 하자. "날 뜨겁게/차갑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우리 관계가 이런 식으로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어" 정도의 표현이면 충분 할 듯 싶다. 연애를 재밌게 즐겁게 그리고 알차게 하기 위해선 연인간의 허심탄회한 대화와 배려가 있어야 한다. 둘 만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다 보면 분명 더 큰 사랑을 느끼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한다. 


처음 하는 연애이니 모른 것도 많을테고 어떻게 해야 될지 감도 잘 안 잡힐 수도 있고 어떤 행동을 해야 되는지 모를 수 있다. 첫 연애와 첫 사랑은 대부분의 사람에게 쉽지 않다. 하지만 분명 사연을 준 여성분도 슬기롭게 바르게 아름답게 멋진 연애 할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만약 상담이 부족하다 느끼 셨다면 다음 번에는 정말 자세하게 써주시면 감사하겠다. 


우선 글을 읽고 제가 난독증이 있나 의심할 정도의 글을 주셔서 상담을 드려야 되나 말아야 되나 했습니다만 그래도 처음 연애를 하시고 남자친구분과 잘 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상담 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