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코패스는 전통적으로 반사회적 행동이 지속되고, 공감과 후회의 기능이 손상되었으며, 대담하고, 방해받지 않으며, 이기적인 특성을 특징으로하는 성격 장애입니다. 때때로 소씨오패스와 동의어로 간주된다. 사이코패스는 부분적으로 중복되고 때로는 모순 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미국 심리학자 인 조지 패트릿지와 마찬가지로 정신과 의사 허비 클렉클리는 정신 질환 진단 및 통계 매뉴얼 (DSM)의 반사회적 성격 반응 / 장애에 대한 초기 진단 기준에 영향을 주었다. DSM International Classification of Diseases (ICD)는 이후 정신병이나 사회 병리로 언급 된 (또는 언급 된 것을 포함) 반사회성 인격 장애 (PDD)와 정신 사회적 장애 (DPD)의 진단을 각각 도입했습니다 . ASPD DPD의 생성은 정신병의 고전적 특성의 많은 부분이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캐나다 심리학자 인 로버트 디 헤어 (Robert D. Hare)는 나중에 그의 사이코패스 검사 체크리스트 (Psychopathy Checklist)를 통해 범죄학에서 사이코패스의 재구성했다.

 

어떤 정신과단체나 또는 심리학 조직이 사이코패스의 병명을 아직까지는 승인하지는 못했지만, 사이코패스 특성의 일부는 일부 국가의 형사 사법 환경에서 널리 사용되며 개인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사이코패스에 대한 연구는 활발한 연구 분야이며 용어는 일반 대중, 대중 매체 및 소설,영화에도 사용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