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0만 관객 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알라딘의 여주인공 자스민 공주, 나오미 스콧은 영국 태생이다. 이미 우리들의 자스민 공주는 아역시절부터 인기를 차근차근 쌓아 오고 있었다.

자스민공주 역을 맡은 나오미 그레이스 스콧 (1993  5  6 일생) 은 영국 배우이자 가수이다. 그녀는 디즈니 채널 원래 영화 SF 픽션 드라마 시리즈 테라노바 등 TV 시리즈 라이프 바이트의 메간, 파워 레인저스의 킴벌리 (2017) 등의 매디 셰넌으로 출연했다. 그녀는 판타지 영화 알라딘 (2019)에서 자스민 공주를 연기하고 인기를 얻었다.

 

나오미 스콧은 런던의 하운슬로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어머니 우샤는 우간다, 구자라트 인도 출신이며 어린 나이에 영국으로 이주했다. 나오미의 아버지 크리스토퍼는 영국이다. 나오미 스콧에게는 형제 조슈아도 있다. 그녀의 부모는 목사이다. 스콧은 선교 사업과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그녀는 에섹스의 러프톤에있는 학교를 다녔다.

나오미 그레이스 스콧 (1993 5 6 일생) 은 영국 배우이자 가수이다. 그녀는 디즈니 채널 원래 영화 SF 픽션 드라마 시리즈 테라노바 등 TV 시리즈 라이프 바이트의 메간, 파워 레인저스의 킴벌리 (2017) 등의 매디 셰넌으로 출연했다. 그녀는 판타지 영화 알라딘 (2019)에서 자스민 공주를 연기하고 인기를 얻었다.

 

나오미 스콧은 런던의 하운슬로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어머니 우샤는 우간다, 구자라트 인도 출신이며 어린 나이에 영국으로 이주했다. 나오미의 아버지 크리스토퍼는 영국이다. 나오미 스콧에게는 형제 조슈아도 있다. 그녀의 부모는 목사이다. 스콧은 선교 사업과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그녀는 에섹스의 러프톤에있는 학교를 다녔다.

 

그녀의 첫 번째 주요 연기 역할은 영국 디즈니 채널 시리즈 라이프 바이트였다. 2010 년 그녀는 미국에서 제작한 그녀의 첫 번째 역할 인 2011 년 디즈니 채널 영화인 레모네이드 마우스 (Lemonade Mouth)에서 Mohini "Mo"Banjaree로 캐스팅되었다. 같은 해, 그녀는 2011 9 월에서 방영한 과학 소설 시리즈 Terra Nova에서 Maddy Shannon로 여주인공을 맡았다.

 

나오미 스콧은 새로운 2019 찰리스 엔젤스 리부트 영화 감독의 3 명의 '천사'중 한 명으로 출연 할 것으로 확인되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i8faHx53dk&t=414s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