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은 손으로 해야 제맛이다. 


해례 스튜디오의 액션 어드벤처 아케이드 RPG 모바일 게임 블록킹덤이다. 다짜고짜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 게임은 정말 재밌다. 근래에 들어 판에 박힌 게임들이 판을 치는 가운데 새로운 형식의 블록킹덩은 신선도가 매우 넘친다. 세상사가 너무 바뻐 모바일 게임조차 자동으로 돌리고 보고만 있는 게임들이 유행을 하는 가운데 등장한 이 게임은 직접 손수 조종을 해야 되는 진정한 게임이다! 재밌다! 조종 할 수 있는 케릭터도 다양하다. 손에 익지 않았을 때는 게임이 쉽지 않지만 인내를 가지고 게임을 하다보면 알 수 없는 승부욕을 자극하게 된다. 게다가 왼손 오른손을 동시에 써야 되고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이라 두뇌자극 치매예방 그리고 왼손과 오른손 엄지의 사용빈도도 매우 높일 수 있다.



아직 많이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다! 이미 검증이 되어 있다. 회사가 아직은 스타트업인지라 마케팅에 많은 돈을 쏟아 붇지 못 하는 것 같지만, 이 게임은 유투브와 인터넷 방송으로도 신선함과 재미를 인증 당했다. 다음은 유투브에 올라온 증거 동영상들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 동영상들만 봐도 충분 하다!  




신선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블록킹덤이 답 중 답이다.  이미 10만이 넘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상태다. 잘만든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다면 블록 킹덤을 한 번 다운 받아 보도록 하자.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왼손과 오른손을 다루는데 능숙하고 강한 집중력에 자신이 있다면, 이 게임을 한 번 해보도록 하자. 아마 자신의 손이 이 정도로 말을 듣지 않았나 싶을 수도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