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ity Life/Society

(최신영화순위)Box Office Top 5/ 7월

mohalka mohalka.com 2011.07.31 19:37

1. 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65.1M
2. Haeri Poteowa jugeumui seongmul - 2bu $47.4M
3. Friends with Benefits $18.6M
4. Teuraenseupomeo 3 $12.1M
5. Horrible Bosses $11.9M

2011년 7월31일 현재 Box Office 상위 5위권 안에 드는 영화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영화 순위가 꽤나 흥미 롭습니다. 이 다섯편 중에 본 영화라고는 트랜스포머 한편 뿐이군요. 내일은 고지전을 보러 가도록 해야겠습니다. 아님 오늘 심야영화로라도 보고 싶군요.

Captain America  가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자그만치 6천 5백만 달러를 벌어 들이고 있군요. 한국에서는 캡틴 아메리카:퍼스트 어벤져에서 캡틴 아메리카를 삭제하고  First Avenger 로 개봉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국민 정서 때문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사실은 확인 해 봐야 알 것 같군요  

영화 순위의 출처는 IMdb 입니다. 그곳에 있는 것을 참조 하였는데 재밌는 것은 우리나라 발음 그대로 표기를 해두었다는 것입니다. 위에 순위를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우리나라의 제목을 영어로 소리나는대로 써놨습니다.  우리나라에서만 거두어 들이고 있는 수익금만으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밀라쿠니스와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함께 한 연애물이 현재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밀라쿠니스와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어느 시상식 장에서 서로가 매우 친한 친구인것을 표현하기 위해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밀라 쿠니스의 가슴을 밀라 쿠니스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성기를 잡는 행동을 하여 화제를 몰기도 하였습니다.
트랜스포머 3 또한 해리포터 처럼 우리나라 발음 그대로 적혀 있습니다. 개봉한지 한달이 넘어가도록 아직도 5위권 안에 머물고 있군요.

미국에서는 이미 개봉한 것 같습니다. Horrible Bosses 군요. 캐스팅이 매우 좋습니다. 제니퍼 에니스톤이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코믹 물 같습니다. 이런류의 영화를 매우 좋아 합니다. 한국에서도 개봉을 하기를 바랍니다. 보통 미국식 코메디가 한국 시장에서 먹히는 것이 드물기 때문에 어찌 될 지는 모르겠으나 워낙 유명한 배우들이 대거 참가하여 개봉을 할 확률이 클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