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83년 4월 호주에서 태어난 미란다 커는 13살 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하기 시작하여 1997년 13살일 당시에 몰리 매거진의 경쟁에서 우승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당시의 13살 나이의 어린 모델이 잠옷을 입고 찍은 사진들은 보수 언론들에 의해 비도덕적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태어난 곳은 시드니 근교의 마을로서 그녀가 회상하기를 그녀가 살던 마을은 무엇을 입던 어떤 차림을 하던 누구도 신경쓰지 않던 그런 곳이였다고 합니다. 그 후 가족들과 함께 도시로 이사하게 되면서 그녀는 도시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어린나이에 모델 활동을 시작했지만 미란다 커는 대학에 입학했고 그녀의 전공은 건강과 정신학 이였습니다. 


2011년도 헐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과 결혼한 미란다 커는 그들의 아들의 중간이름을 크리스토퍼로 정했는데 이유는 그녀의 이전 남자친구의 이름이 크리스토퍼었다고 합니다. 15살 당시 둘은 연인관계였고 크리스토퍼는 자동차 사고로 세상을 달리했다고 합니다.  


2004년에 뉴욕으로 활동 무대를 옮긴 미란다 커는 꾸준한 모델활동으로 차근차근히 그녀의 커리어를 쌓아가던 중 2007년도에 그녀의 모델 생활에 전기가 될 계기를 맞게 됩니다. 


지젤 번천의 대체자로서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로서 채용이 되었고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됩니다. 현재까지도 그녀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로 일하고 있으며 최초의 호주인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기도 합니다. 한 때 유명했던 일화로는 그녀의 사진을 업무시간에 보던 직원의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되면서 그가 해고 될 위기에 처해있자 미란다 커가 직접 회사에 전화하여 그를 해고 하지 않기를 부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미란다 커의 다이어트 방법 또한 유명세를 탔는데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은 요가, 가벼운 조깅, 신선한 야채와 과일 그리고 생선으로 이루어진 식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로 알려진 미란다 커의 몸매관리법이 왠지 그녀가 말한 방법대로 쉬울까 라는 의문이 들게 합니다.  

 

- 통계로 보는 한국의 이혼과 결혼

- 유능한 직원들이 사표를 던지고 싶은 이유

-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하는 여자 유형들

- 여자들 조심해야 할 그냥 나쁜 남자들

 - 여자친구를 클럽에 못 가게 하는 이유


 
                                   
  추천(손가락버튼)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 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