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과 평택에서 높은 퀄리티의 정장을 맞출 수 있다 - 킹스맨


킹스맨은 천안과 평택에서 직영매장을 운영한다. 맞춤정장과 맞춤예복을 높은 퀄리티에 맞출 수 있다. 40년간 남자정장과 예복을 만들어 오신 장인 두 분께서 운영을 하고 계신다. 서울 강남에서 운영을 하시던 두 분께서 천안과 평택에 킹스맨 매장을 오픈했다. 기성복과 비슷한 가격에 자신의 몸에 딱 맞는 정장과 예복을 맞출 수 있다. 천안과 평택에서 정장과 예복이 필요하다면 킹스맨을 방문해 보도록 하자. 만족스러운 정장을 얻게 될 수 있다. 평택, 송탄, 천안에 살며 맞춤 정장과 턱시도를 고민하고 있다면 킹스맨을 한 번 방문해 보도록 하자. 


정장은 남자의 갑옷이다. 남자들의 군복이 그렇듯 입을 줄 아는 사람의 눈에는 세세한 차이까지도 눈에 들어온다. 유행을 타면서도 타지 않는 듯한 정장은 미세한 차이로 멋이 판가름 난다.  

정장 상의를 입었을 때 어깨는 맞지만 팔이 짧은 경우가 있다. 바지를 입었을 때 허리는 맞지만 허벅지가 안 맞거나 반대의 경우도 있다. 정장은 몸에 맞고 움직임이 편해야 한다. 잘 빠진 정장을 입은 남자만큼 멋있어 보이는 남자도 없다. 


중요한 예식, 일생에 한 번 뿐일 수 있는 결혼식에 입을 턱시도는 맞춤으로 하는게 좋다. 카라부분으로 탈부착식으로 할수 있기에 후에 턱시도가 아닌 정장으로도 입을 수 있다. 





근래에 들어 한국사람들의 체형이 많이 변했기에 기성복 정장으로는 만족스럽지 않을 때가 많다. 길죽해지고 슬림해지는 체형에 맞는 기성복 정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 꼭 필요한 정장을 맞춰야 한다면 맞춤 정장이 더 올은 선택이다. 


하지만 아직은 맞춰 입는 정장과 셔츠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많을 수 있다. 그럴 때 일수록 전문적이고 친절한 맞춤정장매장을 찾는게 현명하다. 평택과 천안에 살고 있다면 킹스맨 매장을 찾아 보도록 하자. 친절한 테일러 분들이 친절하게 상담을 해 주실 것이다.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 다양한 품질의 소재를 사용해 정장을 맞출 수 있다. 이탈리아부터 제일모직에서 나오는 제품까지 다양하다.  

  

예복을 맞추고 있는 한 남성 

결혼, 취업,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는 정장과 예복이 필수가 된 사회다. 다른 옷에 비해 저렴하지 않은 정장이지만 꼭 필요하다. 입어야 하는 정장이라면 자신의 몸에 감기는 정장을 입는게 맞아 보인다. 몸의 단점은 감추고 장점을 살려주는 정장을 찾기란 쉽지 않다. 다 같아 보이는 정장이고 비슷해 보이는 소재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제대로 된 정장을 입고 싶다면 맞춤정장을 고려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